제가 먹어 본 영양제 중 손에 꼽힐 정도로 좋은 후기를 가진 토라토라액을 소개합니다. 토라토라액은 몸에 열을 내려주는 영양제로 입소문이 빠르게 나고 있고, 가격대는 꽤 높지만 효과가 빠르고 확실하다고 생각이 됩니다.
영양제는 자기 몸의 컨디션에 맞게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. 왜냐하면 자신의 건강상태를 고려했을 때, 충분히 음식을 통해서 잘 섭취하고 있는 영양소들이 포함된 영양제들을 먹을 경우에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.
어쩌면 효과를 보는 것이 더 이상할 수 있죠.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습니다. 그러나, 자신의 체질이나 식습관 그리고 기저질환을 고려했을 때, 필요한 영양소 및 결핍된 영양소들은 보충이 되었을 때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습니다.
저의 경우에는 체질상 몸의 하체로는 열이 적고, 몸의 윗부분은 열이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. 상열하냉이 딱 맞는 표현이죠. 저와 같이 상열하냉의 신체를 가졌거나, 만성피로를 가진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는 많은 효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.
토라토라액의 특징
- 열이 많은 사람들의 피로 해소
- 담즙분비를 촉진하여, 막힌 것을 뚫어주는 간 건강제
- 열과 압력을 낮춰주고 뚫어주는 양증 혈액순환제
- 스트레스로 인하여 오는 막힘, 정체된 것을 뚫어 줌
- LJH 239 성분의 간 보호, 간 해독, 이담, 청열, 개규 효과 강화
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질환
- 스트레스성 두통
- 만성피로
- 대사증후군인 혈압, 당뇨 그리고 고지혈증
- 간과 담낭
- 숙취와 과음 후 위장장애
- 수험생의 집중력
- 활동량이 많은 운동선수와 근로자
- 피부의 문제로, 화농성 여드름, 만성 피부질환, 알레르기 그리고 뾰루지
- 근육의 문제로, 근육통(몸살), 근육경련, 저림 그리고 디스크 통증
- 급성 열증 질환인 잇몸 염증, 다래끼
- 급성 안질환인 충혈, 통증 그리고 안구 건조
- 과항진된 장기의 문제로, 역류성 식도염, 심장 두근거림, 설사, 급성 방광염 그리고 안면 열감
- 열이 많은 사람들의 영양제로 볼 수 있다.
용법 및 용량
- 한 상자에 60포가 들어있고, 1포에 30g의 용량입니다. 그리고 1일 2회로 1회당 1포 섭취하시면 됩니다.
이 토라토라액이라는 영양제는 네이처스팜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졌고 일반적으로 쿠팡이나 네이버 쇼핑에서는 팔지 않는 영양제입니다. 그럼 어떻게 구하는가? 바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.
하지만 까다롭게도, 모든 약국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회사의 판매처로 등록이 된 곳만 판매할 수 있고 거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.
이 점 참고하셔서, 잘 확인한 후에 약국에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.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, 약국에서 영양제를 구매하시는 것이니 구매하기 전에 약사와 꼭 상담해 보고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'건강 정보 > 영양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엔써큘, 붓기에 좋은 영양제 (0) | 2022.10.05 |
---|
댓글